French Style Furniture. 장인정신의 전통 프랑스 감성가구

INTERIOR'S

홈 > 회사소개 > INTERIOR'S

진정한 프랑스의 이야기!

인테리어스는 30여 년 전 우리의 본사, 디자인, 영업 및 마케팅 부서를 여전히 기반으로하는 르 아브르​​, 노르망디에서 태어났습니다.

인테리어스 : 프랑스의 매력

전통 프랑스식 가구제작 방법의 계승자로, 인테리어스는 1970년대 후반의 노르망디의 하루를 보았고, 이후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통 가구와 액세서리의 작품은 우리의 공장에서 제조되고 디자인되어집니다.

인테리어스는 프랑스의 예술의 기쁨을 지지하고, 우리의 컬렉션은 지난날의 우리의 따뜻한 가정을 꾸민 역사적이고 예술적인 스타일을 떠올리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19세기 방법과 우수한 질의 나무의 이용에 따라, 우리의 가구는 손 조각과 조각, 그윽한 멋과 장식품으로 장인의 진짜 작품입니다.
인테리어스가 가지고 있는 품질에 대한 많은 서약들 중 하나는 30년 동안 비밀로 부쳐집니다.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의 반영하기 때문에 인테리어스는 제조업체 그 이상이며, 이것은 생활 방식인 동시에 주어진 프랑스라벨은 악세서리와 가구 콜렉션의 급을 상승하게 합니다.

프랑스가치와 전통의 사절로서 인테리어스는 또한 40개가 넘는 나라에서 인정받는 국제적인 이름입니다. '프랑스 생활의 예술'은 세련됨과 품질을 향한 확고한 기준으로 남아있다는 증거입니다.